1. 신청(제출) 기간 : 온라인신청 2019. 8. 5(월)~ 2019. 8. 8(목) 23:59 전까지 / 직접신청 8.9(금) 18:00 전까지 (마감일 당일에는 온라인 신청이 불가하며 전일제/시간제 신청서(마감일 수기 제출용)를 작성하여 보증인, 지도교수 및 학과(부)장/책임교수 승인을 받아 학적팀에 마감일 근무시간(18시) 내에 제출) 2. 신청 대상 : 일반장학생 3. 신청 방법 : 학사시스템에서 신청 후 기한 내에 학적팀에 온라인 제출 학사시스템 [학적 => 학적변동 신청 => 시간제신청/전일제 신청(보증인 승인 확인서 첨부 필수)] → 지도교수 승인 → 학과장/프로그램 책임교수의 승인 → 학생 본인이 학사시스템에서 마감일까지 온라인 학적팀 제출(클릭)
※ 학사시스템 전일제/시간제 신청 시 유의사항 1) 보증인의 승인을 받은 신청서를 파일로 첨부해야 신청이 가능 합니다. - 보증인 승인 확인용 양식: 첨부파일 참조 - 석·박사과정 일반장학생: 소속기관의 직인(교육비를 본인이 부담하는 경우 부모님 또는 배우자 사인) 2) 신청 후 “변동세부종류”를 클릭해서 진행 현황을 파악하여 관련 교원의 승인을 모두 받으신 후 마감일까지 온라인으로 제출(클릭)하시기 바랍니다. 3) 마감일까지 온라인 제출을 하지 않을 경우, 신청내역은 자동으로 취소됩니다.
4. 문의처 : 학적팀(042-350-2365), 학과사무실(042-350-4023)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