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? 미래전략 최혜윤입니다.^^ 2017년 가을학기 수강신청 및 변경/취소기간 안내(시간표 공지) ■ 수강신청일정
▒ 수강신청 시스템 개방시간 - 12:30(시작일)부터 23:59(종료일)까지 ▒ 취소기간에 취소한 교과목은 성적평가에서 제외되며, 성적표에 "W(Withdraw)"로 기재됨. ("W"로 표시된 교과목을 차후에 다시 수강할 경우 "W"로 표시된 과목은 성적표에서 삭제됨) ■ 수강신청 방법 1) 포탈시스템 회원가입 : http://portal.kaist.ac.kr/ (학번,생년월일 정보입력) 2) 수강신청 : 포탈->학사시스템 ->수업/수강 ->과목 확인 후 수강신청 ->완료 >수강신청조회 ->확인 3) 변경 및 취소 : 변경, 취소 기간에 동일한 절차로 진행 ■ 유의사항 - 수강신청 취소기간에는 다른 과목을 신청할 수 없으며, 수강취소만 가능. - 취소기간 이후에는 수강취소를 절대 불허 함. * 수강신청, 변경, 취소기간 이후에는 변경/취소원 등을 제출하여 수기로 신청 및 취소가 절대 불허함. 이는 학적팀 담당자와 직접 협의하여 수기로 가능한지 여부를 확인한 후 담당자에게 제출하시기 바랍니다. ■ 수강 신청학점 - 전일제 수업대상자의 경우 9학점 이상 12학점 이하, * 문의처 : 교무처 학적팀 (registrar@kaist.ac.kr) <석.박사 과정 : 전화 042-350-2367> ■ 첨부 : 2017년 시간표(FS, SJ, MIP) 행복한 하루 되세요~* 감사합니다. -최혜윤 드림-
|